꿘충새끼가 쓴 햇님 사진에 바이러스 심어놨냐는 선동글 마포가기 전에 나련이 캡쳐했었노 좆나 웃긴다 꿘충새끼^느^


그리고 원래 먼저 의혹을 제기한 사람은 그 근거를 명확하게 제시해야 하는 거노 꿘충 윾입련아 뭐라고? 합리적 의심? 좆까고 있네


미투 운동으로 한남들이 빼액 지랄거리면서 방해할려고 6합리적 의심9 타령하면서 피해자 입막음하는거랑 좆나 똑같노ㅋㅋㅋㅋ 웜 분위기 좆창내지 말고 윾입련이면 웜 갤플 어떻게 흘러가는지 파악 좀 해 진보꿘충아 웜을 만만하게 보면 니가 더 좆되는거노ㅉㅉ 알겠냐? 꿘충 안 산다고 팔이피플은 보지라도 한남과 동일하게 존나 팬다


 


 


 


 


 


 


 


 

https://womad.life/209880 실베 아니냐는 그 문제의 글

 


요새 웜에 상주하는 진보꿘충과 관잦이 많은 관계로 의심가서 696969배 례민한 웜련들의 시기를 노려서 너련은 저 윾입련이 워딩을 6대모9님으로 썼다는 이유와 평범한 햇님 사진에 말도 안되는 멀웨어를 심었다는 노팩트 근거 없는 헛소리로 씨부리는 것이 니가 더 의심스러운데? 너가 틀렸나, 내가 틀렸나 팩트로 말해보겠노. 참고로 내가 저 사진 다 검사해보고, 구글링까지 해봤다 이련아ㅋㅋㅋㅋㅋㅋㅋ 햇님 사진기지고 부랄발작하는 너가 더 꿘충이나 관잦스럽노 이기야^오^


 


내가 debugger로 확인도 해보고, 상식적으로 jpeg 파일에 바이러스를 내포할 수가 없노ㅋㅋㅋㅋㅋㅋㅋ IT 계열도 아니고 컴알못도 모르는 내가 이거를 설명해주는 이유가 뭐노? 그리고 사진 저장했는데 백신 검사도 해봤더니 악성코드 한남좆도 안 뜨고? 멀쩡한 햇님 사진에 멀웨어 심었다는 노팩트 선동으로 웜에서 분탕치냐? 그렇지 않고서 그냥 워딩만 좆나게 패면 될 것을??? 야 말해봐라 너가 이 글에서 말한 남견 그리고 실베 관잦스럽다는 글로 웜련들이 한남 쫄보도 아니고 그냥 너련말만 믿고 넘어갈 씹사탄보지련들이 아니다 병신아.


 


난 저 관잦으로 의심받는 글쓴련은 아닌데도 대신 개돼지 커뮤냄새나는 6끠드백9을 웜에서 해야하다니 개웃챙ㅋㅋㅋㅋㅋㅋㅋㅋ  ㅆㅅㅌㅊ 통찰력인 내가 니 의도가 뭔지 뻔히 보이노.


1. 진동하는 자릉내


이거 윾입 말투, 워딩 때문에 자릉내 난다고 웜련들은 평소에도 그렇게 뚜가 패노.


 


2. 6정품 사진9이라고 어색하고 이상한 표현


윾입이니까 당연히 어색하겠지


 


3. 왜 굳이 6다운로드9 하라고 하노?


어 이것도 약간 윾입스러운 말투. 다운로드 의미가 '햇님 사진 받아라, 저장해라' 뜻으로 볼 수 있는데 별 것도 아닌데 망상에 빠지노.


 


4. 지적이 들어와도 피드백 없노.


너는 커뮤하던 련이냐? 뭔 끠드백 타령하노. 야, 그러면 내가 올리고 싶을 떄 쓰고 웜 나가고 다른 거 하고 있는데 댓글에 지적달린거 하나 들어와볼려고 그렇게 한가한 련들이 많노?ㅋㅋㅋㅋ 다음 커뮤도 아닌데 울림도 진동도 없는 사이트인 워마드가 댓글 알람기능이 없는데?ㅋㅋㅋㅋㅋㅋ 일단 웜에서 끠드백 워딩 사용 안 하는데 피드백 워딩 사용한거 보니까 너 분탕련 맞네ㅋㅋㅋㅋㅋ 어디서 왔노? 그 정치질해서 분탕 먹이는 소드? 쌍코? 아니면 문재앙 좆빨이 2중대 햇님 사형 청원에 화력들어간 려어시? 깔깔깔 뿍짱이든 말든 대충 어디서 왔는지는 알겠다 이기야



 5. 무엇보다 7일에 쓰여진 글이 왜 10일인 오늘, 조회수 많은 토요일에 워념에 올라왔냐? (아니 조팔 우길걸 우겨야지. 병신아. 평일에 현생 힘주고 주말에 웜 들어와서 뭔 글을 싸지르던 그게 뭔 상관이노?


당연히 웜련들 띵문글 쓰고 베스트 보낼려고 웜련들 접속자 많은 금요일과 토요일 시간대에 노리면서 글쓴련들 많이 있노 윾입련아. 그리고 7일에 쓰여진 글이 오늘 10일에서 왜 워념이 올라가냐 의혹을 6제기9했는데 접속대에 따라 혹은 갤플 흐름상 어쩔 때는 이틀에서 3일 걸린다 이기야ㅋㅋ 보통 워념 빠르면 하루만에 올라가거나 이틀정도 걸리노. 평균이 이틀이라고 보면 되노ㅋㅋ 늦으면 3일에서 4일 올라가는데 웜 처음해본 윾입련 티나네ㅋㅋㅋㅋㅋㅋ


 


좆팔 내가 웜피소 때 달리던 련으로 한마디 해주겠노.


너가 웜을 잘못골라도 한참 잘못골랐다 이기야.


워념에 이미 올라온 글은 아무리 소추 쳐먹어도 내려가질 않노. 소추 -10 달성해야 그제서야 마포대교로 가서 워념에 없어지노 꿘충아^느^


또 다른 패턴으로 가지고 왔노? 햇님 사진에만 유독 부랄발작하면서 너가 그 글에서 6햇님9 안쓰는 것도 꿘충 의심스럽노.


신상 추적? 뭔 니가 CSI 과학수사대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인증 팩트글은 뭐다~? 응 재기랑 같이 손잡고 마포대교 가라 익이야^^


또 다른 방식으로 여론 조장해서 분탕치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문재인 개새끼 ㅇㅈ? 어 ㅇㅈ


 


 


 


 


꿘충 댓글보면서 내용 더 설명하는데 여기 글에서 본인 등판했다고 발작 스위치키면서 지랄했길래 내가 말하는데 나 햇님 사진 올리면서 저딴 윾입체 쓴 글쓴련 아니노 웜 접했던게 어느새 2년이 흘러가는데 저딴 윾입체 말투를 쓸 것 같냐? 윾입꿘충이가 웜 어떻게 돌아가는지 몰라서 억지 주장 내세우고 분탕치노ㅋㅋ


 


그리고 나도 의혹 제기해도 되노?


 


처음에 일베 관잦으로 의심받았던 글에서 6다운로드9이란 워딩이 지금 방금 ^저장^이라는 워딩으로 수정되었노.


그렇다면 글쓴련은 내 글 아니면 니 새끼 글을 보고서 수정했다거 아니겠노?


근데 저장 워딩만 고쳤을 뿐이지 완전히 윾입 말투체 냄새난다 이기야.


그런데 수상한 점은 여기서 끝이 아니노.
  
 처음에 웜련들이 워딩 지적하면서 소추주는데 갑자기 '고트허벌후장516'부터 뜬금없이 실베 관잦으로 몰아가는 댓글이 보이더노 여기서 워딩 때문에 관잦 의심 받을 수 있다고 치자 꿘충새끼야


그런데 거기서 한술 떠서 '한남충밥줘충83' 이 새끼가 햇님 사진에 바이러스 심어논거 아니냐는 말도 안되는 의심을 하기 시작하는건 도대체 이게 뭐노?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다면 꿘충새끼야 너련이 그 댓글보고 의심가서 관잦 의혹 제기글을 썼다고 쳐도 고작 그 댓글 하나로 개돼지처럼 믿을대로 믿고 햇님 사진이 떡하니 있는데 어떻게 거의 마포 보낼 작정으로 소추 폭탄 쳐주는 건 뭐라고 생각하노? 이것도 좆나 의심스러운 부분인데ㅋㅋㅋㅋㅋㅋㅋ


정작 햇님 사진 올리면서 윾내나는 말투쓴 글쓴련은 아직도 안 나와서 해명을 하지 않고 내가 글쓴련 대신 해명해주고 있노ㅋㅋㅋㅋㅋㅋㅋㅋ 기분 좆같은데 솔직히 의심스러운건 어쩔 수 없더노


그리고 니가 실베 관잦으로 의심되는 새끼한테 "왜 굳이 6다운로드9하라고 하노?" 라면서 의혹을 제기한 의도도 뻔히 보인다.


햇님 사진에 멀웨어 심어놓은 거냐는 의혹을 6다운로드9과 일관성이 있어야 선동에 쉽게 빠지는 련들은 그걸 보고 쉽게 넘어갈 거라고 생각들기 때문이노.


그렇지 않고서야 진보꿘충인 그런 의혹을 제기할 수가 없노ㅋㅋㅋㅋ 당연히 일관성있게 그런 식으로 나와줘야 하는 게 꿘충 아니겠노? ^오^


6합리적 의심9은 이럴 때 쓰는 거란다 좆팔 진보꿘충아ㅋㅋㅋㅋㅋ 마포대교가서 논리 좆털리니까 웅앵웅 짜져있노? 우짜노 이기,,,,  불쌍하면서 놈딱 안쓰럽노 그리고 멍청한 건 죄가 아니노 근데 좆빨고 분탕꿘충은 지능 문제는 맞노^느^


부랄발작도 정도껏 해라 느그 이니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