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대단하더노. 늦은 새벽까지 댓글 계속 쓰다가 결국 졸려 잠든 걸 대답 안하고 도망간 거라 빡빡 우기며 정신승리하는 거까지 봤노.ㅋ 그리고 몇번을 말해야 알아듣는지 모르겠는데 웜발 파생까페에서 '웜이 계속해서 렞혐하면서 지네 렞혐 안 한다고 앞똥같이 가스라이팅한다'는 얘기가 계속 나오고 있었노. 이런 거 자성 없으니까 웜에 계속 레즈갤플 돈 거라고뭐 맥락맹새끼들 1시간에 1명씩 갑툭튀 튀어나와서 핑앱질 오지더노.

 아무튼 레즈들이 웜에 문제제기 좀 할라치면 언제나 꿘충되고 분탕되는 거 이제 지긋지긋하노. 지네는 절대 렞혐 안 한다는 절대적 확신ㅋㅋㅋ대깨문들이 박근혜 대통령을 끝까지 여자로 안 보는 거랑 똑같노.아무튼 개돼지들은 지네가 개돼지인 걸 모르노. 됐노. 이젠 그냥 웜이랑 레즈랑은 따로 갈 길 가는게 좋겠노. 아무리 웜에 온갖 꿘충 넘쳐난다는 개소리 많았어도 다 웜 망하게 하려는 수작이라고 생각하면서 먹금했는데 이젠 선을 넘었노. 물론 애초에 좆물 감염된 정신병자 이성애꿘들이랑 뭘 같이 한다는 게 허상이었노. 지네가 쪽수로 밀어붙이면서 주도권 잡아 절대적으로 이성애적 관점에서만(앞똥과의 관계에만 한정) 자트릭스 내 성애, 혐애 담론 도출해버리고 즈그들끼리 다 해먹으며 결론 낸 표본들이밀며 레즈 너네들 왜 우리 결론 안 따르냐?, 레즈 너네 허상이야ㅋㅋㅋ이지랄 하는 거 안 고쳐지는 거 보면 더 이상은 답이 없노. 뭐 내가 레즈 대표도 아니고, 박근혜 복권, 정치 의제면 몰라도 (직접적인) 레즈 인권 위해 먼가를 해보려던 사람도 아니었노. 근데 저번(올해) 레즈 갤플 때부터 웜년들 지네 속에 있던 온갖 렞혐 망발 배설해놓고 천연덕스럽게 웜은 렞혐 한 적 없다고 가스라이팅 하는 거 본 이후, 또 이번에 이렇게 여혐병동의 실체 또 다시 확인해보니까 진짜 이런 곳에서 더 있으면 나까지 정병 터지겠다는 판단이 드노.

 웜에서 레즈들은 늘 일목요연하게 비레즈바이들에게 혐오당한 증거를 시간순서별, 과정별로 정리해서 갖다 바쳐야 하고, 처음부터 정식적으로 절차 밟듯 딱 웜플에 글 올려서 형식 지켜 논쟁도 시작해야 하며, 말 공손하게 안 댔다는 둥 온갖 6969개의 이유로 분탕이나 꿘충으로만 보는 웜에서 무슨 논의가 이어지노. 이런 와중에 버닝썬이고 나발이고 앞똥 못 잃어서 사탕껍질 주워 입고 몸 흔들러간 이성애병, 로맨스병 걸린놈들 왜 여자라고 다 쓰까 묵으면서 레즈들보고 훈계하듯 보력 요구하노? 반대로 레즈의제 웜에 들고와서 올리면 스까냐? 트위터나 커뮤로 꺼져! 라거나 탈레즈 하라면서 완장질 칠 년들인데

기억 안 나노? 우리 그 뜨거운 아이스아메리카노 같이 댕청한 기혼렏팸부랄들한테도 이제 웜은 비혼의제에만 집중하자고 기혼의제 갈년갈하거나 먹금하자 했잖노?이 논리에 따르면 어차피 웜에서 비레즈바이년들 죽었다 깨어나도 레즈 여자라고 생각 못할 거 아는데 레즈들이 시간 들여 비레즈바이의제까지 보력 갈 필요 있겠노?
뭐 어차피 레즈 한줌이라 니네들끼린 그럼 결국 아무것도 못 할 거라고? 웜 있어봤자 아직도 좆선 여성인권 개돼지만도 못한데 뭐 먹버할 거 있다고 레즈들이 계속 붙어 있노?

 마지막으로 맥락상 누가 봐도 관잦 아니면 반박 댓글을 달거나 최소 소추는 안 찍는 게 기본 웜 상식 아니었노?ㅉㅉ진짜 궁금한게 이거 읽고도 아직도 레즈들이 웜 말고 딴데서 쳐맞고와서 괜히 웜에다가 피해의식 쏟아내는 거 같다면 재기 권하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