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m.womad.life/289597?page=1&r=latest
이 글보고 궁금해져서 영상찾아봤는데
영상 댓글들이 아주 가관이더노
 

웜년들도 궁금해할것같아서 몇개 올려본다이기
(유튜버 얼굴이랑 닉네임은 아는년들도 많겠지만 혹시 문제될까봐 가렸노)



참 답답하노
냄저들 입장에서는 자기 몸 1도 안 상하고 공짜로 양육권 갖는데 그깟 6세상에서 가장 예쁜배야 웅앵,,9 이 말 한마디 하는게 어려울것같노?
정말 한심하고 불쌍해서 말이안나오노
그걸 6스윗9하다고 빨아재끼는 놈들은 나중에 즈그 놈편이 몰래 오피다녀오면 그 배신감을 어찌 감당할까싶노




이 와중에도 6섹시9 못잃노 좆팔ㅋㅋ




나같으면 출산 못하겠다는 말에 솔직하게 6건강 악화되니까 출산하지마라9고 해줄것같노
근데 저기선 6다들 잊고 둘째갖는다9고 해주더노 아니 이미 건강나빠진 상태인데 혼자만 6다 잊으면9 뭐하노?ㅋㅋㅋ




제일 가관이었던 댓글은 이거노

난 출산 그 자체보다도 저렇게 놈편충한테 6의존9하다가 결국 자아의탁하는게 훨씬 문제라고보노
그 생고생을 하게 만든 즈그들 놈편의 6말한마디6 6눈빛9으로 6위로9받겠다는거노 뭐노?
기혼자들이 지 놈편이 잘못을 저질러도 꾸역꾸역 옹호하고붙들고 같이사는덴 저런 이유가 한몫하노
가장 힘들때, 오히려 힘들게 한 주범인 놈편에게 6의존9하다보니 놈편없이는 자존감도 낮아지고 살수없게되는거노
난 초등학생때도 이런말들을 ㄹㅇ이해못했노
66출산, 육아 힘들지만 그래도 남편한테 ^예쁨^받아서 행복해요~~99
66제 튼살도, 살찐 모습도 ^예쁘다고^ 해주는 남편한테 참 고마워요...^^99
^독박육아+놈편충 성 붙이기+양육권은 반반^하게만든 놈편한테 6위로9, 6예쁨9받으니까 행복하다고?
자기가 누구때문에 인생을 조졌는지 정녕 모르나보노ㅋㅋ

기혼자들아 놈편한테 6예쁨9받으면서 정신승리할거면 그렇게하되, 
적어도 애꿎은 비혼년들한테 66너도 얼른 결혼해~ 남편한테 ^사랑받고^ 애낳고 키워봐야 행복을알지!99 이러면서 물귀신짓 하지마라이기
느그들만 불행하겠다면 아무도안말리노 잘먹고 잘살겠다는 비혼들한테 굴절분노 일으키고 여성인권에 6망혼9 쓰까지마라노

그리고 세상의 모든 놈편들아
겉으로만 66우리 자기는 애낳고나서도 ^예뻐^~ 항상 고맙고 존경스러워~99 이부랄떨고 6꽉 잡혀사는척9 하는거 누가 모를줄아노?
뒤에서 여편 몰래 오피가는거 다아노 역겨운 새끼들아
느그들은 여우같이 여자들 속인 대가 꼭 치르게될거노